안녕하세요 여러분 HOLA~

오늘은 다이어트 정보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여자들은 거의 365일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도 무관할 정도로 내일부터는 다이어트한다고 하잖아요

 

 

그러던 중 한예슬 님이 데일리로 즐겨먹는 식단들을 알게되어서 제가 정리하여 가지고 와봤습니다!

오트밀+우유(저지방우유도 OK!)

1. 오트밀과 우유를 준비한다.

- 저지방도 좋지만 고소한맛을 좋아한다면 일반우유 추천

2. 우유를 오트밀에 부어준다.

- 따뜻하게 먹고싶다면 우유를 데우거나 그릇에 우유,오트밀을 담은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된다.(약1분)

3. 뭔가 부족하다 싶으면 바나나, 땅콩잼, 메이플 시럽을 곁들여 먹으면 달달하게 한끼식사 끝!

오트밀이 좋은 이유가 오트밀은 통곡물이기 때문에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적은양으로도 포만감이 생기게 도와줍니다. 또한 에너지를 태우는 속도를 높여주고 당흡수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살이 잘 안찌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뇨예방과 항암효과, 골다공증 개선과 빈혈개선 등 다이어트뿐만이 아니라 이너뷰티에도 한 몫하는 효자이지요

 

 

뮤즐리+아몬드브리즈+플레인요거트+블루베리

이 방법은 이소라 모델님도 즐겨먹는 식단이라고 하는데요

한번 같이 해볼까요?

1. 뮤즐리+아몬드브리즈+플레인요거트+블루베리 를 한 곳에 모두 넣어서 섞어준다.

2. 소분하여 냉장고에 넣어놓고 입이 심심할때 먹거나 아침대용으로 먹는다.

한예슬님이 드신 뮤즐리는 이 제품이더라구요

 

 

Jordans Natural Muesli 조단스 네츄럴 뮤즐리 1kg 2팩

 

가격대는약 4만원 후반대로 조금 가격이 높다고 생각이 드실 것 같아 제가 추천드릴만한 다른 뮤즐리는 패밀리아 스위스 오리지날 무슬리입니다. 여러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검색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뮤즐리는 오트밀과 비슷한데 곡물+생과일이나 말린과일+견과류들을 혼합한 아침식사용 시리얼을 말하는데

그레놀라와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그레놀라보다 저칼로리,저당질의 시리얼로 다이어트용으로도 굉장히 적합하답니다:)

하지만 이것조차 잘 모르겠다 하신다면 통곡물시리얼+볶은율무 조합도 괜찮다고 하네요!(율무는 임산부나 일부체질이 안맞을 수 있으니 확인 꼭 해보세요!)

 

아몬드브리즈는 스위트보다 오리지널이 다이어트에 더 적합합니다..

아무래도 ㅠㅠ 맛있는것만 먹으려면 다이어트를 포기해야하나봐요..

닭가슴살 조리

다이어트의 영원한 친구 닭가슴살이 나왔습니다 ㅠㅠ

닭가슴살은 잘못조리하면 비릿한 맛과 퍽퍽함에 불호이신분들이 많은데요

한예슬님은 이렇게 하셨답니다.

1. 호일에 올리브오일+후추+소금 으로 대충 밑간하기(설거지는 싫으니까)

- 한예슬님은 호일을 사용하셨는데 호일은 열이 가해졌을때 건강에 좋지만은 않으니 종이호일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해동된 닭가슴살을 대충 버무리기 ( 다진마늘을 넣어도 좋으나 마늘향이 싫으신 분들은 패스!)

3. 에어프라이기로 슝슝

에어프라이기는 닭가슴살의 양과 기기에 따라 다르니 이용하시는 에어프라이기를 참조하세요!

이렇게 먹으면 촉촉하고 맛있는 닭가슴살을 낮은 칼로리에 드실 수 있답니다

 

자 오늘은 한예슬님과 모델 이소라님도 평소 식사대용으로 자주드시는 식단과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 해 보았는데요

 

 

많이들 도움 되셨나요?ㅎ ㅎ

저는 앞으로 더욱 많은 정보들을 들고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