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위메프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가 충분히 사용해보고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제니케일리]의 코코스 핸드컨디셔너

핸드크림이 아니라 핸드컨디셔너라서 독특하기도 하면서 생소한 느낌이였는데요
차이점을 먼저 설명하자면
핸드크림 : 크림
핸드컨디셔너 : 크림보다 가벼운 재형의 워터크림
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않았어요 가격에 비해 40ml 용량이 넉넉하다는 느낌은 아니였어요

이렇게 필름이 부착되어있어서 제품 안정성 생각해도 훨씬 좋은 것 갔았구요

바르면 크림중에서도 묽은크림? 정도의 가벼운정도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라 아예 금방 흘러내리더라구요 체온에 녹아 흐르는건지 워터밤느낌으로 나왔구요

저는 이점에서 높게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자주 손을 씻어서 손이 건조한데 끈적이고 무거운 핸드크림은 싫고 가볍게바르고싶었거든요
그렇다고 보습이 뒤쳐지는것도 아니라 저는 만족했습니다!
무겁고 끈적이는 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아요😀

위메프 체험단에 선정되어서 사용하게되었지만 다 사용하고 나면 재구매하고싶은 생각이 들 정도네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