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HOLA:)

오늘은 제가 요즘 핫하디 핫한 '레어카인드'제품들을 들고 와봤습니다

 

 

​바로 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제품들인데요!

 

 

왼쪽순서대로 [코랄 해빗, 로즈 어썸, 크림슨 룰즈 그리고 메탈 글로스 종류 중 하나인 매치리스 레드] 입니다:)

 

코랄 해빗

 

 

 

로즈 어썸

 

 

 

크림슨 룰즈

 

 

 

립 크레이버 풀 메탈 글로스 - 매치리스 레드

 

 

제품의 텍스쳐는 립스틱으로 치면 MAC의 파우더키스 제품 라인이나 페리페라의 잉크 더 벨벳 라인들의 텍스쳐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빠르실 것 같아요!

 

 

 

발색표현도 가지고 와봤는데요! 발색만 봐서는 저는 개인적으로 코랄 해빗이나 로즈 어썸이 제일 개취였으나

입술발색은 또 다른거 아시죠?!

 

 

크림슨 룰즈가 생각보다 그라하기도 굉장히 좋았고 처음에 바르고서는 화들짝 놀랐지만

음파음파-를 하다보면 너무 자연스러우면서 생기있는 입술이 완성되어 저는 개인적으론 크림슨 룰즈가 제 취향에 더 맞더라구요!

저는 피부톤이 23호 ( 23호보다 밝으면 안맞는 23호)입니다!

그리고 메탈 글로스는 다른 틴트와 같은 라인은 아닌데 가끔 입술에 볼륨주고싶거나 포인트 활용으로 굉장히 좋을 것 같고 색감자체가 예뻐서 아이섀도우 용도로 사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더 상세한 발색과 설명이 적혀있으니 자세한 성분이나 퀄리티 높은 사진구경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다음에는 더 핫하고 인기좋은 상품으로 다시 오겠습니다

 

 

여러분 감기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