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019년도 얼마남지 않았는데 일요일의 마무리는 알차게 보내셨나요~?

오늘은 샤넬의 인기상품 루쥬 알뤼르 잉크 152호를 가져와봤습니다;-)

립스틱도 좋지만 틴트제품이 지속력이나 여러부분에서 많이 선호도가 높지요

 

 

아주 영롱하쥬?

 

CHANEL ROUGE ALLURE 152 CHOQUANT

 

저는 예전에 백화점가서 추천받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직원분께서 요즘 틴트라인에서 인기가 제일 많은 핫! 한 상품이라고 하시는 바람에 또 팔랑귀가 펄럭거렸네요ㅠㅠ

저는 그라데이션 했을때 자연스러워서 데일리로 쓰려고 구매했습니당

 

CHANEL ROUGE ALLURE 152

 

윗부분을 보니 데일리로 많이 사용한게 보일정도로 창피하네요ㅎㅎ:-)

발색에서는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입술발색했을때는 저한텐 푸른끼가 보여서

23호 웜톤인 저에게는 풀립보다는 레이어드나 그라데이션 해서 사용했을때 화사해보이면서 예쁘더라구요

 

 

 

 

 

팁 모양도 립에 바를 때 편하게 바를 수 있게끔 곡선으로 제작되어서 그라데이션 으로 할때도 훨씬 수월하더라구요

팔목 발색처럼 가장 기본 레드이지만 실제는 조금 더 쿨한 레드?라고 저는 생각이드네요ㅠ

웜톤이신 분들은 그라데이션이나 레이어드하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으실 거예요:)

 

바르기 전

 

 

 

그라데이션

 

 

 

풀 립

 

제가 평소바르는 스타일대로 발라봤는데요

풀립은 제가 잘 안하는 스타일이라 어색하네요

 

 

정확한 색감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가 지울때 사용한 리무버 티슈에 묻은것을 같이 보여드립니다

사진으로 보는것이 다 다를 수 있어서 참고용으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건 리무버로 지우고 난 모습인데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착색이 워낙 잘되는 편이라 그런지 착색이 많이 되었더라구요

이런 착색이 틴트의 특징이기도 하지요, 밖에서 음식을 먹으면 립스틱은 테두리만 남는데 틴트는 착색효과로 인해 티가 조금이나마 덜 나는? 그런 장점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샤넬] 알뤼르 잉크 152 [샤넬] 알뤼르 립스틱102 [슈에무라] M RD 163 [레어카인드] 01 레드오버

다른제품들과 발색차이는 이정도 인데요 가장 레드레드하네요 ㅎㅎ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푸른끼 도는 레드라는 게 어떤 말인지 이해가 되시나요?

 

저는 다음에 더 다양한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본 이미지는 개인 자산이므로 무단으로 사용할 시 법적으로 처벌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