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요즘 미세먼지 많아지고 메이크업을 하지 않아도 클렌징은 꼼꼼히해야 유수분 발란스와 트러블방지를 유지할 수 있는게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죠ㅠㅠ

그래서 오늘은 클렌징 밤을 들고 왔습니다!
에스쁘아의 프로 인텐스 클렌징 밤 입니다.

외부는 단순한 블랙 원통형으로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오픈을 하게되면

이렇게 스파츌러가 따로 분리가 되어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하지만 저는 스파츌러는 잘 사용하지않고 면봉으로 뜨는 버릇이 있어서 저에게는 큰 의미가없답니다 ㅎㅎ... ㅠㅠ

밤 형식으로 체온에 너무 쉽고 스무스하게 녹는 제형이라 떠올리는것도 편이하고 발림성도 굉장히 좋았어요

손바닥고등어에 립스틱을 발색을 해봤습니다.
틴트를 하지 않은 이유는 착색될때에는 클렌징의효과를 전부 보여주지 못할 것 같아서 선택했습니다.

아까손에 덜은만큼만 발라서문지르는데도 바로 오일화되면서 너무 쉽게 롤링이 되더라구요
그리고 저상태에서 물도 아닌 티슈로 지워봤습니다.

잔여물이 보이시나요? 너무 쉽게지워져서 놀랐네요ㅎ
이 제품을 더 조사해보니 별도 2차세안이 필요없다고는 하는데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2차세안하는게 맘편하고 속편하더라구요 ( 2차세안필요없다는 제품도 저는 다 합니다. 이 부분은 정말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리고 10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있어 촉촉한 보습막을 제공하기때문에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제품 오자마자 테스트겸으로 해봤습니다!
약 한달 정도 사용후 메이크업 클렌징과 한달 사용 후기도 다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깨끗하게 클렌징하고 매끈한피부로 행복해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