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HOLA

오랜만에 돌아왔습니다! 사실은 제가 이것만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요즘 쿠션중에 핫하다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스튜디오 드 땅드

에끌라 새틴 쿠션

입니다!

 

이전에 쓰던 쿠션은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미디엄을 한 3통 사용했었는데

한 해가 넘어갈수록 촉촉한 것만 찾게 되더라구요ㅠㅠ

도착하고 현재 일주일정도 사용한 상태이고 일주일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HOLA의 피부 상태

1. 완전한 수부지

2. 모공 넓음

3.얇으며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4. 어둡고 노란편이지만 얇고 예민해 조그마한 자극에도 잘 붉어짐

아주 안좋은 것만 갖춘상태네요ㅎㅎ

그런데도 이 제품은 잘 맞는 편이더라구요

저는 모공이 많이 넓은 편이라 커버쪽은 포기한지가 오래되었고

저는 유지력,유분감,다크닝,컬러 이렇게 4가지를 중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보시는 것처럼 톤업 충분히 됩니다.

사진은 부분만 보여져서 다소 어색할 수 있지만 자연스러운 피부표현과 톤업이 됩니다.

주근깨의 커버도 살짝씩은 되며 모공커버도 살짝 되는 듯합니다.

1. 유지력 ★★★★☆

유지력 나쁘지 않습니다. 무너지는 것도 예쁘게 무너지는 편이며(정샘물하고 비슷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아침에 출근하고 오후3시정도에 수정화장 간단하게 해줘도 충분할 정도였습니다

2. 유분감 ★★★★★

제가 좋아하는 유분감은 아예 매트한것도 아니고 약간의 수분감으로

끈적거리지 않는 선에서 촉촉한 피부를 좋아하는데 이제품은 광채쿠션이라 그런지

광도 자연스러우면서 적절한 유분감으로 피부표현에 적절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수부지라 유수분조절안되면 유전터집니다ㅠㅠ

3. 다크닝 ★★★★★

피부가 어두워서 다크닝에 예민한 편인데

네, 없습니다.

4. 컬러 ★★★★☆

컬러는 정샘물쿠션과 비교했을때 살짝 아주살짝 더 밝아보이고

정샘물쿠션은 옐로우베이지톤이라면 이제품은 핑크베이지 베이스느낌?

제가 붉은피부가 자주 되니 핑크베이스는 사용한 적이 한번도 없었는데

이제품은 그래도 아예핑크도 아니고 베이지에 살짝 핑크빛이라 오히려 혈색이 돌고

사용했을때 더 빛이 나더라구요!

이렇게 보여드리면 비교가 더 잘되시나용?

 

저 광채 보이시나요? 심지어 손등 아래쪽 절반만 바른상태인데

바른곳만 반짝반짝 광채가 나고 위에는 보이지도 않네요ㅠㅠ피부표현 광채도 아주 좋습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정샘물쿠션에서 갈아탄것 아직까진 후회하고 있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당분간은 이제품으로 사용할 것 같네요!​

그러면 오늘은 여기까지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Recent posts